고객만족도 조사결과(2010년 이전)

 

2010년

종합만족도 90.5점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10년 표 - 서비스 환경,서비스 과정,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전반적 만족으로 구성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편의성, 쾌적성 접근성, 대응성, 신속성 편익성, 신뢰성, 전문성 공익성, 공정성, 지속성 향상성, 상대성, 절대성
91.3점 88.3점 91.0점 92.7점 90.5점
 

2009년

종합만족도 86.4점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9년 표 - 방문 고객만족도,시설이용 고객만족도,학 고객만족도으로 구성
방문 고객만족도 시설이용 고객만족도 견학 고객만족도
90.4점 86.1점 84.6점
 

2008년

종합만족도 84.2점

 
2008년 종합만족도 표 - 방문 고객만족도,시설이용 고객만족도,학 고객만족도으로 구성
방문 고객만족도 시설이용 고객만족도 견학 고객만족도
89.8점 84.3점 78.6점
 

2007년

종합만족도 80.9%

 
2007년 종합만족도 표 - 방문 고객만족도,시설이용 고객만족도,학 고객만족도으로 구성
방문 고객만족도 시설이용 고객만족도 견학 고객만족도
89.5점 83.5점 69.6점
 

2006년

종합만족도 77.9%

 
2006년 종합만족도 표 - 방문 고객만족도,시설이용 고객만족도,학 고객만족도으로 구성
달서천사업소 서부사업소 신천사업소 북부사업소 성서사업소
81.2점 81.2점 80.1점 76.8점 72.1점
 

2005년

종합만족도 76.5%

 
2005년 종합만족도 표 - 방문 고객만족도,시설이용 고객만족도,학 고객만족도으로 구성
달서천사업소 서부사업소 신천사업소 성서소각장 달성위생사업소
70.5점 71.3점 79.0점 77.0점 86.6점
 

2004년

2004년 종합만족도 표 - 방문 고객만족도,시설이용 고객만족도,학 고객만족도으로 구성
방문인원 견학 및 시설 이용
민원 조치
결과
직원 응대
자세
업무 처리
신속성
업무 처리
정확성
업무 처리
공정성
견학.시설이용
문의시 응대자세
현장안내 안내자료 편의시설
90% 만족
(351명중
316명)
89.8% 만족
(352명중
316명)
90.3% 만족
(352명중
318명)
92.1% 만족
(352명중
324명)
92.9% 만족
(352명중
327명)
82.7% 만족
(343명중
284명)
82.8% 만족
(343명중
283명)
75.5% 만족
(343명중
259명)
75.2% 만족
(344명중
259명)
 

담당부서 : 상리사업소 사업지원팀

담당자 : 김진욱 l 전화번호 : 053-605-8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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