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헌장

우리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임직원 모두는 시민을 위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01
    • Trust
      • 우리는 고객의 입장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02
    • Basic
      • 우리는 고객의 생활환경과 직결되는 환경기초시설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운영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03
    • Service
      • 우리는 고객을 위해 신속하고 성실히 봉사하며, 잘못되거나 불편한 사항은 즉시 시정하고 정중한 사과와 함께 적정한 보상을 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토록 노력하겠습니다.
  • 04
    • Opinion
      • 우리는 제공된 고객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공개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아가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목표 달성을 위해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담당부서 : 상리사업소 사업지원팀

담당자 : 김진욱 l 전화번호 : 053-605-8842

맨처음으로 바로가기